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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nster Defense - Google Play 앱
방어하고, 생존하고, 수집하세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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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onster Defense version 0.9
오류 수정
게임에 어울리는 아이콘을 제작하였다.
광고를 시청하면 보상으로 입장권이 주어지도록 하였다.
부활하였을 때 새로운 몬스터를 타겟팅하지 않도록 하였다.
부활하였을 때 일정시간 데미지가 들어오지 않도록 하였다.
업데이트
신규 지역 및 스테이지
1-6에서 2-10까지의 15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구현하였다.
신규 지역 2를 구현하고 신규 스테이지를 입장할 수 있도록 하였다.
지역별로 5스테이지는 레어 몬스터가 출현, 10스테이지는 보스 몬스터가 출현하도록 하였다.
새로운 몬스터 및 보스 몬스터
보스 2종, 레어 몬스터 2종, 일반 몬스터 15종류를 추가하였다.
레어 및 보스 몬스터는 일정시간마다 스킬을 사용하도록 하였다. 이와 함께 새로운 스킬을 제작하였다.
스테이지
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골드, 경험치, 아이템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하였다.
난이도를 조정하여 몬스터 출현 횟수 및 랜덤 하게 몬스터가 출현하도록 하였다.
신규 시스템
레벨 시스템
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경험치를 얻도록 하였다. 현재 도달 가능한 레벨은 20이다.
레벨업을 통해 신체 능력을 올릴 수 있는 포인트가 주어지며, 기본 스탯이 증가하도록 하였다.
스탯 시스템
플레이어 및 몬스터는 레벨에 맞는 스탯을 기본으로 가지도록 구성하였다.
공격력, 방어력, 공격속도, 이동속도, 캐스팅속도, 치명타 확률, 치명타 데미지로 구성하였다.
애니메이션에 속도 관련 속성들이 적용되도록 추가하였다.
신체 능력 시스템
스탯과 더불어 플레이어 및 몬스터는 신체 능력을 가진다.
신체 능력은 힘, 지능, 체력, 지혜, 적중, 회피로 구성된다.
전투 시 의외의 상황이 발생하도록 보이지 않는 속성인 회피, 블럭을 구현하였다.
힘은 공격력을 상승시키고, 지능은 미사일 공격력을 상승시킨다.
지혜는 블럭율을 증가시킨다.
신체 능력은 레벨업을 하면 포인트가 주어지며, 포인트를 사용하면 6개의 신체 능력 중 한 가지가 랜덤 하게 증가하도록 구성하였다.
아이템
아이템을 추가하였다. 무기 1종, 방어구 5종으로 구성된다. 기본 스탯 및 추가 옵션 스탯으로 구성, 랭크에 따라 추가 옵션의 개수가 달라지도록 하였다. 랭크는 노말, 매직, 레어, 유니크의 4단계이다.
기본 스탯은 고정값을 가지며, 추가 옵션 스탯은 랜덤으로 값이 달라진다.
아이템은 캐릭터에 장착 시 능력이 추가되도록 하였다.
아이템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습득이 가능하다.
인벤토리 시스템
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의 정보를 제공 및 캐릭터에 아이템을 장착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.
아이템은 삭제가 가능하며, 삭제를 방지하기 위해 잠금 기능을 추가하였다.
로컬라이즈 시스템
한글과 영어로 언어를 변경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.
기본은 영어로 되어 있으며, 언어팩은 미리 로드되어 즉시 반영되도록 하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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